"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Review/+ 맛집&까페

인천서구빵맛집) 빵순이라면 주목해야할 디저트맛집, "폼드팡"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2. 1. 21. 08:30
반응형

 

 

 

 

인천서구빵맛집)
빵순이라면 주목해야할 디저트맛집,
"폼드팡"



안녕하세요!
너드냥냥입니다.

요새 날씨가 너무너무 춥죠?
추우니까 밖으로 더 안 돌아다니게 되는거 같아 슬픕니다.
물론, 코로나 이노므시키때문에 더 그런거 같지만 ㅠ
그래서 그런지 나갈때 한방에 다 일을 처리할려는 집순이 특유의 행동을 하게 되서 이렇게 글을 가지고 왔어요.
물론, 집에서 야금야금 먹을 빵도 필요하기도하고(?) ㅋㅋㅋㅋ
너드냥냥은 빵순이거든요.
빵이랑, 떡, 과자 이런거에 눈이 돌아가요.
역시,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치겠습니까?
열려있는거 보자마자 버스도 기다릴 시간이 남아 있길래,
냉콤 들어갔죠!

폼드팡 입구

통유리로 되어 있어 그런지, 빵이 눈에 잘 들어와요.

그래서 눈으로만 보다가 드디어 방문!

꺄.... 생각만 해도 침이...

타르트가 종류가 꽤 되죠?

다른곳에서 못 먹어볼거 같아서 사고 싶었지만,

일단 기본 빵이나, 여기서만 살 수 있는 빵 위주로 사보자! 싶어서 둘러봅니다.

폼드팡 내부-1

앞쪽은, 식빵과 타르트, 케이크 같은 빵들이.

주문대 근처에는 쿠키같은 아이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중간에는 특이한 와플이나 인절미빵도 있어서, 저는 냉큼 인절미빵을 챙겼어요.

빵속에 인절미크림이 들어 있다 그래서, 다른곳에서 못 본거 같아 가지고 냉콤!

ㅋㅋㅋㅋ

너드냥냥의 취미가 발동하는 순간입니다.

그 가게에서만 맛보는것만 맛 봐보자!

폼드팡 내부-2

한쪽에는 앉아서 커피와 함께 빵을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그리고 다른 종류의 빵도 진열되어 있구요.

나중에 시간 되면 따뜻한 아메 한잔에다가 달콤한 빵과 함께 시간을 보내야겠다는 생각이 스쳐지나가더군요.

하지만, 오늘은 빵을 사들고 집에 어여 들어가야겠다는 생각이 커서 ㅎㅎ

빵 구경을 합니다.

에그타르트를 좋아하는 편이라, 

에그 타르트 하나랑, 무화과 타르트를 집어 봅니다.

무화과 타르트는 다른데서 흔히 볼 수 없었던거 같아서 집어봤어요.

역시 이런데일수록 기본도 기본이지만

특이한걸 먹어봐야!

윤기가 좌르르르르한게 너무 맘에 들어 한참을 봤네요.

뭘 더 먹을까 고민에 고민을 ㅋㅋㅋ

 

 

아.. 사진만 봐도 너무 영롱하죠.

에그타르트 1, 무화과타르트1, 인절미빵1

이렇게 3개를 득템하고 집에 와서 따뜻한 아메를 내려서 먹어봤는데요.

(먹느라 빵을 자세히 사진 찍는걸 까먹었네요. 다음엔 제대로 올려보도록;;)

에그타르트는 역시나 아는 맛이어서 좋았구요,

무화과타르트는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아메리카노와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단걸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 추천하기에도 딱 좋을듯한?

근데 복불복중에 하나가 에러였던게-_ㅠ 

인절미크림빵이 좀 그랬어요.

빵과 크림이 따로 놀아서 타르트에 비해서 맛이 떨어진달까요.

혹시나 맛이 방해될까봐 제일 처음 먹어보았는데도, 먹다가 남겼어요.

아마 제 취향이 아니였던듯 합니다.

물론, 이럴지도 모르니까 모험을 하는거긴 하지만 그래두 생각보다 맛이 좋았다면 더 행복했을텐데ㅠ

그래도 타르트는 맛있었으니까, 별점 4개!

아메에다가 디저트 생각나시면 추천할께요.

여기 맛집입니다. ㅋㅋ

그래서 아래 정보를 남겨봅니다~

 

- 폼드팡 신현점 -
01. 전화 : 032-577-9442
02. 주소 : 인천 서구 새오개로 111번안길 21(인천 서구 신형동 307-6번지)
03. 영업시간 : 09:30 ~ 22:00

 

덧, 

여기서 종이가방을 넣어드릴까요? 하실때 100원 추가 됩니다.

저는 빵을 따로 포장해주지 않으시고 종이가방에 넣어주시는줄 알고 알겠다고 했었는데, 

따로 비닐에 포장해주시고 종이백에 다시 넣어주시는거니까 잘 확인하시고 결제하세요.

저는 이미 결제해버려서 100만 돌려받기가 애매해서 그냥 왔지만,

에코백도 가지고 갔던터라 좀 난감했어요.

잘 못 알아들은 제가 잘못이긴 하지만 ㅠ

저 같은 분들이 없길 바라며,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빵순이 너드냥냥은 이만 갈께요~ 

또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