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Review/+ 맛집&까페

딸기 케이크 찐덕후시라면? 딸기케이크 맛집의 정석, 부천에 있는 "미블랑 케이크"로!!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2. 1. 3. 21:08
반응형

 

 

부천케이크맛집)
딸기 케이크 덕후시라면?

딸기케이크 맛집의 정석, 부천에 있는 "미블랑"

 

안녕하세요,

오늘도 리뷰를 쓰러 온 "너드냥냥" 입니다.

1일 1폿힝하겠다고 해놓고 어제 또 안 왔죠.

크흑, 체력이 저질인 저는 어제 조금 스케쥴이 있었다고 침대와 한몸이 되어 나오지 못했어요.

글을 써야겠다 했지만,

내 자신에게 새해 이틀만에 지는 나란 녀석.

네, 여러분. 

건강이 중요해요, 암요,암요.

그러니 꼭꼭!! 

체력을 안배해서 스케쥴을 짜도록 합시다.

함부러 저처럼 굴면, 블로그 아예 못하고 영원히 쉬는수가 있...ㅋㅋㅋㅋ

자자, 딴 얘기는 그만하고.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부천 상동역 근처에 위치한 "미블랑" 이라는 곳이에요.

정말 솔직히 말하자면,

저는 딸기 자체를 좋아하지 않아서 전혀 몰랐던 곳인데.

제가 좋아하는 분이 굉장히 딸기 케이크를 좋아하셔서 선물 겸,

알아보다가 여기를 알게 됐어요.

그날 마침 쉬는 날이기도 해서, 당장 찾아가야지! 하면서 갔는데,

여러 리뷰에서 보니, 당일 품절도 있다고 해서 얼마나 가슴 졸이면서 갔어요.

제발, 있어라.제발, 있어라.

하면서 찾아간 그곳.

.

.

여기서 TMI를 하자면,

그날 어리버리하느라고 사진도 못 찍었어요.

(너드냥냥은 낯가림이 심해요)

사진 찍어도 되요? 란 말도 못하고, 일단 보이는 케이크 사서 나오기 바빴다능;;

그래서 먹어보고 리뷰도 올려야지 하다가, 넘 맛나서

예약하고 다시 찾아갔을때 이렇게 사진을 찍어왔답니다.

ㅋㅋ

아무튼, 미블랑은 생각보다 찾기 쉬워요.

(정보는 하단에 표기할께요!)

 

제과점인가 했었는데, 카페더라구요.

처음에 왔을땐 주섬주섬, 네이버 지도앱을 보면서 여기가 맞는건가 하면서 찾아갔는데

이젠 안 봐도 길을 알만큼 쉬워서 당당히 들어갑니다.

까페라서 이미 앉아서 수다 떠시면서 음료에 케이크 하나씩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오.. 근처라면 쫌 부럽다.

이런 맛집 근처라니 ㅠㅠ

 

이렇게 여러가지 맛의 케이크가 있다능!

크흑... 영롱하고만.

처음에 왔을때는 다른 맛 케이크도 있었는데, 지금 사진을 보니 일단 딸기만 한가득이네요.

처음 왔을땐 청포도에, 자몽케이크에 막 있었던거 같은데 아닌가;;;

아무튼 여긴 역시... 여긴 딸기 케이크에 진심인 곳입니다.

미블랑의 메뉴판이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다음에 오면 음료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왠지전 흑임자라떼가 땡겼는데, 줄이 가 있네요.

흠.. 그럼 다음엔 기본인 라떼를 한번 즐겨봐야겠군요.

집에 케이크 찾아온걸 열어보면 짜란~~~

....영롱합니다.

좋아하지도 않는 딸기인데, 반응이 막... ㅋㅋㅋ

폭발해요.

딸기 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강추할 맛입니다.

딸기 프레지에 1호를 시켜서 딸기가 더 많이 들어있어보입니다.

여기 케이크가 진짜 찐인게 생크림도 고소하니 맛난데,

시트 사이사이에 딸기들이 슬라이드 되어 들어 있어요.

그래서 딸기 향이 그득그득 베여 있는 케이크입니다.

(그래서 저는 아메리카노에 생크림부분만 공략했지만 향에 좌절..)

하지만 선물 받은분은 완전 행복해하면서 두고두고 드셨다지요.

이틀정도 두어도 그 맛 그대로, 딸기도 그대로고

생크림과 시폰빵도 맛나요.

가격이 좀 있다는게 흠이지만,

여길 알고 나서부터는 딸기케이크 완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저는 추천하고 다닙니다.

 

가격대는 좀 있죠? 제철 딸기를 그득그득 쓰느라고, 그렇다고 하셔서 저는 이정돈 받아야지 했어요.

먹어보면 왜 비싼지 알겠거든요.

그냥 딸기 몇개 올린 케이크도 25000원이 넘는 요즘 세상에 말이죠.

처음엔 딸기 생크림 1호를 먹었었는데, 여기도 겉만 저렇게 얌전하지 시트 사이사이에 딸기가 촤르르~~~

아무튼, 딸기 케이크 덕후님들 그냥 여길 선택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딸기 안 좋아하는 사람도 추천하는 딸기케이크맛집!

 

"미블랑 케이크"
1. 전화 : 032-323-7999
2. 주소 : 경기 부천시 소향로 248번지 108호
            7호선 신중동역 3번 출구에서 367m
            부천 신중동 롯데백화점 뒷편 베스킨라빈스 바로 옆
3. 영업시간 : 10시 ~ 22시
4. 하루전에 예약하면 편하게 픽업도 가능해요.
   하지만 당일 예약하면 안되고, 전화 예약도 불가하시다니 꼭 참고하세요!
   아래 블로그 가셔서 공지사항 확인하시고, 매월마다 판매글 밑에다가 덧글 다시면 답글 달아주십니다.
    계좌번호 주시고 입금 하시면, 미블랑에서 확인하고 예약됐다고 답글이 와야 완전히 예약되신거니까 이것도
    꼭꼭 참고하세요!!!
5. 예약 블로그 : https://blog.naver.com/kok3236
 

MIBLANC : 네이버 블로그

프리미엄 생딸기 케이크"미블랑" ★영업시간10:00 -22:00 ★전화예약불가 ★블로그댓글예약만 가능 ☞경기 부천시 소향로 248 108호 (부천 신중동 롯데백화점 뒷편 베스킨라빈스 바로옆)

blog.naver.com

블로그로 소통하는 미블랑 케이크.

처음엔 조금 당황했지만, 비대면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굉장히 편했어요.

가서 케이크 없을까봐 발 동동하지 않아도 되고,

미리 예약해서 사고 싶은 케이크를 살 수 있어서 좋고.

다들 이 케이크 집 모르는 사람 없게 이렇게 열심히 써봅니다.

좋은 정보는 서로 나눠야 제맛이니깐요?

ㅋㅋ

아무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급 마무리 하며 너드냥냥은 이만 자러 가야겠습니다.

다들 굳밤 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