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부자되기 프로젝트/+ 명언

0728) 언제나 오늘을 위해서 일하는 습관을 만드는 것이 좋다.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2. 7. 28. 14:39
반응형

언제나 오늘을 위해서 일하는 습관을 만드는 것이 좋다.
내일은 스스로 다가온다.
그리고 그것과 더불어 새로운 내일의 힘이 오는 것이다.

- 힐티 -





 

 

아날로그를 벗어나보고자, 새로 깐 어플이 있습니다.

루틴을 짜서 실행할때마다 당근이 생겨서 제가 캐릭터를 키우틑(?) 그런 앱인데요.

쓰면 쓸수록 뭔가 재미가 있어서 막- 열심히 하게 되요.

물론, 지금은 무료버젼을 쓰고 있지만, 계속 쓰다가 괜찮아지면 소개도 해드리겠습니다.

그 앱을 쓰다보면, 하루에 명언 하나씩 보여주는데요.

보다가 괜찮은 명언을 하나씩 보면 이렇게 캡쳐를 해뒀다가

제 블로그에 올리면서 짧게 제 생각을 올리면 어떨까 싶어 오늘부터 시작하기로 했어요.

하루에 1일 1개씩 올릴생각을 하고 있는데,

또 언제 제가 그만둘지 모르지만 도전하고 싶어서 시작했습니다.

오늘을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제가 되기 위해서.

오늘 올린 명언처럼 살아가기 위해서요 ㅎㅎ

잘 지켜봐주세요.

다시 블로그 열심히 해볼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