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부자되기 프로젝트/+ 명언

0802) 성공이란,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2. 8. 2. 11:21
반응형
성공이란,
원하는 것을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사람들과
함께 원하는 만큼 하는 것이다.

- 토니 로빈스

 

 

 

원하는 삶을 산다는것.

위의 명언을 압축해보면 저 문장으로 되겠네요.

원하는 삶.

다들 잘 살고 계신가요?

저는 늘 원하는걸 억누르고 살았었어요.

 

이것만 다하면 해야지.

다음에 만나야지

지금만 지나면.

지금만 지나면.

 

근데, 지나간 시간은 돌아오지 않더라구요.

제가 참은 만큼, 스트레스가 쌓이기도 하지만

그 누구도 알아주지 않는다는게 문제죠.

아마 제가 성공하지 않아서 그런가 봅니다.

 

내가 원하는대로 삶을 살 수 있는건 일단 성공을 해야한다!

라는... 말보다는 그런 삶을 영위하기 위해 

제대로 된 성공을 해야한다고 생각하게 되네요.

무조건 돈을 많이 버는게 성공은 아니니까요.

아, 물론 돈을 많이 벌면 성공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고 있나요?

자기 스케쥴을 자기마음대로 조절하고 원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행복하신가요?

행복하다면 인생 성공하신거라고 생각합니다.

행복한지, 안한지에 대한 생각.

오늘 조용히 생각해봐야겠네요.

지금 제 삶이 행복한지, 행복하다고 착각하고 안주하고 사는지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