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부자되기 프로젝트/+ 돈되는 정보

여성옷도매쇼핑몰) 이 가격에 옷을 산다고? 가격도 옷도 놀라운 여성복 도매 쇼핑몰 "이노빌"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1. 11. 19. 09:47
반응형

 

 

이 가격에 옷을 산다고?
가격도 옷도 놀라운 여성복 도매 쇼핑몰 "이노빌"

 

안녕하세요!

오늘도 호기심대마왕 "너드냥냥"이 왔어요~~~

오늘은 호기심을 어디서 부렸느냐?

라고 하기엔 전부터 이용했던 쇼핑몰을 알려드릴려고 왔어요.

원래 아는 동생이 알려줬는데, 몇번 저도 사용하다 보니 2년이 넘게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ㅋ

처음엔 의심했지만, 동생에게도 옷이 오고 그러니까

오호, 이것봐라? 사기가 아니네? 하면서 구매하기 시작했다는 ㅋㅋㅋ

근데... 한가지 단점이 있어요.

이 앱을 알고나면 다른 옷들이 너무 비싸보인다는겁니다.

그러니, 나름 평가하는 눈을 가지고 사셔야한다는것!

너무 여기가 좋아! 하시고 보시는것보다는

냉정한 눈으로(쇼핑을 하면서 냉정해지긴 힘들지만;;) 쇼핑하시길 권합니다! ㅋㅋ

자, 이제 가보실까요?

메인 화면.

 

이름은 "이노빌" 이구요.

검색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나와요.

앱도 있고, 웹도 있지만, 편하시는걸로 하시길 바랍니다.

(할인혜택이나 구매할때 유리한건 앱이긴 하니까 참고하시구요!)

도매쇼핑몰이긴 합니다만, 다른데처럼 처음부터 사업자인증을 하라고 하지 않아요.

그냥 개인고객도 소량으로 옷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1,000원~40,000원 넘는 것까지(아직 제가 최고가로 본게 4만원이었던거 같아서 적어봅니다;;)

 있으니 천차만별이긴 해요.

다만, 10만원짜린 본 적이 없으니;;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죠.

들어가시면 말도 안되는 가격에 놀라 의심 하실  수 있는데,

저는 잘 사서 입었어요.

근데, 잘 보셔야하는게 나름 재질을 확인 할 수 없으니

복불복일 수 있습니다.

품이 너무 크거나, 재질이 생각한 것이 아닐 수 있으니

패스트패션으로 한번 입어보시거나, 편하게 입을 티셔츠 이런걸 사기엔 좋은 곳 같아요.

 

메인화면2

가격도 싸고, 원하시는 종류별로 확인해서 구매할 수 있지만,

단점이 있어요.

소량으로 올라오기 때문에 구매하시는 분은 선착순이라는것!

만약 수량이 6개면, 6명이 먼저 사버리면 품절이 되어버리는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옷은 매일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놓쳤다고 우울해하지 마세요 ㅋㅋ

또 다른 옷들이 올라옵니다.

그리고 이곳의 큰 매력은!!!

 

출석체크화면

출첵을 하루하루 해서 10일이 지나면 쿠폰이 발급됩니다.

20000원 이상이면 1,000원 할인해주는 쿠폰도 발행되니, 좋아요.

그리고, 10일에는 앱DAY라고 앱에서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 할인,

(앱에서 사실때 꼭 상품하단의 쿠폰을 눌러주셔야 적용됩니다.)

25일은 25%할인이라는 어마무시한 이벤트를 한다는것!

주말은 또 배송비가 무료라서 좋습니다.

물론, 평일에도 넘 맘에 드는 옷을 발견하셨으면 구매하기도 좋아요.

앱으로 주문하면 원래 기존 2% +1% 추가 적립이 된다는것!

근데 도매인증을 하면 항시 5%할인도 된다니...

사실 솔깃하긴 합니다.

없는 사업증 만들어서 신청할 거 같기도 하지만...

요새 미니멀리스트를 꿈꾸기도 하니까, 이건 살짝 내려놓을께요 ㅋㅋㅋ

너무 욕심 내면 안되니깐요?

 

상품들 자랑하기 ㅋㅋㅋ

제가 파는건 아니지만, 가격이 착하고 득템을 잘하면 너무 좋아요.

여기 옷을 보다가, 다른쇼핑몰에서도 같은 옷을 발견할때가 있어서 놀랄때가 있거든요.

아 한가지 팁을 알려드리자면,

이곳은 가격과 상세페이지를 잘 보고 사시면 후회가 없으실거에요.

물론, 다른 쇼핑몰도 그렇겠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청바지 코너를 많이 보는 편이에요.

청바지는 재질때문이라 그런지, 이 가격대에 구입한다는것도 희열이 있고(?)

제일 많이 잘 이용하거든요.

사서 반납하고 싶을만큼 후회한적도 없구요.

그 다음은 니트나, 필요한걸 훑어보고 필요한것만 모아 25일에 구매하는 편입니다.

장바구니에 남겨두었다가 25일까지 살아남으면

그냥 너는 내운명이구나! 하고 사는거죠 ㅋㅋㅋ

사고 싶은옷도 사고, 할인도 엄청받고!

이노빌은 가산동에 매장도 있다는데, 한번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도 옷은 보고 사시는걸 좋아하시는 분도 있으실 수 있으니깐요!

저만 아는 이곳을 오픈하니까 조금, 부끄럽기도 하지만

그래도 저에게는 도움이 많이 되는 쇼핑몰이었기 때문에 글을 남겨봅니다.

제 글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이런곳도 있구나 하실 분들을 위해서!

다음에도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ㅎㅎ 그럼 또 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