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부자되기 프로젝트/+ 돈되는 정보

와이파이 쓰시는분이라면? 흘러가는 시간을 돈으로 바꿔주는 앱테크 "와이파이캐시"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1. 11. 16. 09:14
반응형
와이파이 쓰시는 분이라면?
앱테크 중 하나인 "와이파이캐시"를 한번 써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호기심왕왕인 "너드냥냥"입니다.

오늘은 또 어떤 호기심에 글을 쓰러 왔나~ 싶을 분이 계셨으면 하겠지만

그건 저의 욕심이겠죠?

ㅋㅋㅋ

암튼, 저는 집에서도 와이파이를 쓰고, 회사에서도 와이파이를 쓰는터라

데이터를 그렇게 많이 쓰지 않아요.

근데, 와이파이를 쓰는것만으로도 앱테크를 할 수 있는 앱이 있어서 알려드리고자 왔어요!

 

다름 아니고 "wificash"라는 앱인데요.

와이파이 + 캐시

라는 개념인데 와이파이를 쓰는만큼 캐시를 줍니다.

여기서 1,000캐시 모였으면, 현금으로 치면 100원?

이런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와이파이 1분 접속당 1캐시가 쌓이니까 참고하세요!

최대 1,000캐시가 쌓이면 더 쌓이지 않으니,

중간중간에 적립버튼을 눌러서 쌓아주시면 계속 1,000캐시가 쌓일때까지 쌓입니다.

물론, 와이파이를 쓰고 계시다는전제하에서요!

 

 

 

와이파이를 쌓으면서 또 덤으로 얻을 수 있는 캐시는 "얼음깨기"!

하루에 2번 얼음이 어는데, 1번깰때마다 200캐시가 쌓입니다.

심심하시면 두드려서 얼음 깨면서 시간 보내셔도 된답니다 ㅋㅋㅋ

전 시간이 많거나, 심심할때 하지만

왠만하면 귀찮아서 안 합니다.

그냥 자연스레 와이파이캐시 쌓이게 내버려두고 다 쌓이면 적립만 해주는 편이에요.

 

 

 

열심히 쌓고 나서 보상은, 하단의 "상품뽑기"나 "스토어"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뽑기는 원하는 상품을 가지고 있는 캐시로 도전하셔도 되고,

일정금액을 모아 "스토어"에서 기프티콘으로 교환도 가능합니다.

스토어에서 이렇게 교환가능하시구요.

 

 

현금으로도 교환이 가능한데, 130,000캐시 = 10,000원 가 되지 않으면

현금환급은 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저 같은경우에는 평소 문화상품권을 많이써서

문상으로 교환하는 편입니다.

 

환급받은 내역

130,000캐시 모아서 1만원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데,

그냥 넋놓고 있었더니 금방 모으긴 하더라구요.

저는 이거 교환해서 책을 사서 보았습니다 ㅋㅋ

흘러가는 시간을 그냥 모아서 공짜 책을 산거 같아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물론, 단숨에 하시고 싶으시면 광고보고 적립하시면 되지만

저처럼 귀차니즘이 있으신 분들은, 그냥 적립만 하시고 까먹고 계시는것도 좋은 방법!

친구 초대하시면 1명당 2,000캐시도 준다고 하니, 이거 널리널리 알리시고 적립 빨리 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ㅋㅋ

밑에 정리를 해드리자면!


<와이파이캐시 적립방법>

- 와이파이를  쓰면 자동으로 1분당 1캐시 적립


1. 무료 충전소 무제한 캐시 적립
2. 캐시 보석 강화도전(최대 10,000캐시 적립)
3. 매일매일 하루 2번 얼음 깨기(200캐시 추가 적립)
4. 광고 클릭 한번으로 캐시적립
5. 친구 초대 1명당 2,000캐시 적립

 

이래저래, 쓰는 핸드폰 중간에 커피값이라도 벌 수 있는 앱테크 하나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제가 쓴 글이 누군가에게는 좋은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다음에도 도움이 되는 글을 가지고 올께요!

내일 또 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