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부자되기 프로젝트/+ 돈되는 정보

▶ 종료이벤트 ◀11.01~11.30 CU 이벤트중) 하나1Q페이 QR결제시 삼립호빵 3입/4입 7종 50%할인한대요!!! 꺄 ㅠ 호빵인들 소리질러! 호빵이벤트 반값이벤트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1. 11. 17. 10:38
반응형

 

 

11월 1일부터 했다는데, 왜 저는 지금에 봐서는 ㅠㅠ

아쉽지만 오늘이라도 알게 되었으니 열심히 긁어모아볼려구요.

저는 하나 1Q페이 사용자거든요 ㅋㅋㅋ

아니, 이런 하늘의 계시가?

하나 1Q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인 호빵귀신 너드냥냥에게 이런 이벤트는 정말 먹으라는 하늘의 계시죠! ㅋㅋ

하단에는 이벤트 유의사항을 체크해놓았으니

꼭 확인하시고 반값에 호빵을 쟁취하시길 바랍니다 ㅋㅋ

저는 회사 근처에 CU가 많아서 한번 호빵 원정을 다녀볼까도 해요 ㅋㅋ

로제랑, 꿀고구마는 왠지 잘 없을거 같아서 ㅋㅋㅋ

 


[ 유의사항 ]

1. 통단팥4입/야채4입/피자4입/꿀고구마4입/꿀슈4입/로제4입/민초3입 상품에 한함
2. 하나1Q페이 QR결제 시에만 적용(바코드 결제 불가)
3. 타 결제수단과 복합 결제시 적용 불가
4. 일부 특수매장의 경우 행사 제외
5. 하나BC, 법인, 충전, 기프트카드 제외
6. 1회 할인 한도 최대 10,000원
7. 제휴사 및 본사 사정에 의해 사전 안내없이 변경, 중단될 수 있습니다.

 

 

근데 저는 열렬한 민초파가 아니여서, 민초호빵은 급 호기심이 생기면서도...선뜻 손이 안 가네요;;

며칠전 간 홈플에서 민초만 남은게 생각나는...

저때도 사먹어볼까 했다가, 왠지 저만 먹을꺼 같아서 안 샀는데.

이런 이벤트가 있단걸 알았으니 안사길 잘했다능!!!! ㅋㅋㅋ

이번에 꼭 종류별로 사먹고 리뷰 써봐야지하고 다짐하는 너드냥냥 ㅋㅋㅋ

이러다가 정말 저는... 먹부림 블로그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처음 의도는 그게 아닌데(?)

 

 

아무튼, 이 글을 보고 누군가가 편의점으로 달려갈 수 있길 바라며 ㅋㅋ

저와 호빵동지가 되시겠습니꽈 ㅋㅋㅋㅋ?

제 글이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또 보아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