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부자되기 프로젝트/+ 돈되는 정보

네이퍼 포인트 쿠폰이 생기면, 어디에다가 등록하는거지? 궁금증에서 시작했다가 헤매서 올리는 글.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1. 12. 15. 15:30
반응형

 

 

네이퍼 포인트 쿠폰이 생기면, 어디에다가 등록하는거지?
 궁금증에서 시작했다가 헤매서 올리는 글.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다시 돌아온 너드냥냥!

그동안 좀 아팠어요-_ㅠ

(코로나인줄 알았지만, 검사했더니 다행히 그건 아니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체력을 좀 올리고 그러느라, 아예 블로그에 못 왔는데,

그 사이에 저도 모르는 사이에 그 어렵다는 애드고시도 되어있었고!!!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ㅋㅋ)

간간히 방문자분들도 계셔주시고!

씐나는 마음으로다가 이렇게 왔습니다.

이제부턴 슬슬 글을 써야하지 않을까~~ 해서요 ㅋㅋ

 

오늘은 다름아닌!

포인트상품권으로 네이버페이 상품권이 있는데,

어떻게 등록해야하지?

하는 궁금증에서 시작한 글이랍니다.

열심히 출첵해서 포인트를 바꿨는데,

문상이나, 해피머니 상품권은 자주 바꿔봐서 알거든요?

근데, 네이버 포인트는 전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또 다음에도 이런일이 있으면, 제꺼보고 제가 확인할려고 ㅋㅋㅋ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1. 일단 네이버pay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그럼 상단에 결제내역/포인트/송금/선물함/혜택·쿠폰/문의·리뷰 이렇게 메뉴가 있습니다.

거기서 "혜택·쿠폰"을 클릭합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2. 그럼 [혜택] - [등록하기] 누르기!

하단에 그림을 보면 잘 보이시죠?

저기를 누르시면!!!

 

 

3. 팝업창에서 "포인트 적립 쿠폰 번호 등록해주기"

쿠폰에 있는 쿠폰번호를 등록해주시면 ! 땋 ! 됩니다.

간단하죠?

 

 

써 놓고 보니 별거 없지만, 

어떻게 해서 들어가는지 몰라서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쿠폰 아래에 등록하는 방법도 없어서 헤맸었다능!

저의 이 글을 보고 작은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다음엔 더 좋은 글 가지고 올께요!!

소소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들 되세요!

이상, 너드냥냥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