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부자되기 프로젝트/+ 돈되는 정보

▶종료이벤트◀ GS25 선착순 이벤트) 하루에 2잔 이상 커피 드신다면? 텀블러로 GS25에서 핫 음료 먹고 친환경 인센스 홀더 받쟈!! 10.1~11.30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1. 11. 20. 10:19
반응형

 

 

GS25 선착순 이벤트) 
하루에 2잔 이상 커피 드신다면?
 텀블러로 GS25에서 핫 음료 먹고 친환경 인센스 홀더 받쟈!! 

 

 

 

안녕하세요,

오늘도 호기심이 많은 "너드냥냥"이가 왔습니다!!

좋은주말 되고 계신가요?

저는 일때문에 허덕이고 있지만,

이렇게 놓칠수 없는 이벤이 있다는걸 알려드리기 위해 왔어요 ㅋㅋ

요새 편의점 이벤트 알아가고 있는 중인데,

신기한게 있는건 또 서로 나누는게 좋으니깐여?ㅋㅋㅋ

 

저는 하루에 커피를 2잔 정도 마시는거 같아요.

원래 쓴 아메도 못먹었지만 노력(?)으로 먹을 수 있게 되었는데,

가끔 편의점커피를 마셔요.

예전에 GS25 커피 머신은 굉장히 좋은걸 쓴다는게 기억나서,

방탄커피나 라떼 같은걸 종종 사먹기는 하거든요.

그런데 이런 GS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에게 희소식인 이벤트가 하나 있지 뭐에요!

 

가지고 있는 텀블러로 GS25에서 핫음료 먹으면!

친환경 인센스홀더를 준다는 스아아아아실!!!!!

 

개인텀블러를 가지고 적립을 하면 하루에 4번까지만 스탬프가 적립된다고 하는군요.

음?

선착순도 아니고 뽑기로 눌러서 당첨되어야하만 할 수 있는거네요?

여기서 너드냥냥은 동공지진...

하지만 하루에 2잔씩 먹는 저에게는 껌일거 같고.

뽑기야 복불복이니 ㅋㅋㅋㅋㅋ

되면 좋고, 안되도 저에겐 해가 없는거 같으니 일단 이벤트를 킵합니다 ㅋㅋ이거야 말로 정신승리!!! ㅋㅋㅋ

 

이 친환경 인센스홀더 세트는 커피 찌꺼기로 재활용해서 만든거라고 해서 너무 혹합니다.

한동안 인센스를 안 쓰다가 요새 쓰기 시작하면서

저런 홀더를 가지고 싶어서 안달나긴 했었거든요.

업사이클링이라고 하니까,

왠지 환경에게도 덜 미안할거 같기도 하고(?)

...또 정신승리중인 너드냥냥;;

ㅋㅋㅋㅋ

아무튼, 열심히 할려고 보고 있는데,

현재 기준으로 근 2,000명 넘게 당첨이 안된걸 보아하니.

저에게도 승산이 있을거 같아요.

이왕 마시는거 도전해서 먹으면서 제 운빨(?)도 한번 시험해보자!! 하면서 사먹을려고 한다능 ㅋㅋㅋ

<< 유의사항 >>

 

※ 본 이벤트는 선착순 행사로 경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됩니다.
※ 경품은 상기 이미지와 다를 수 있으며, 당사 사정에 따라 행사 내용/일정 및 경품이 별도의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THE POP앱 회원가입 후 점포에서 상품 구매시 GS&POINT를 적립하면 스탬프가 생성됩니다.
※ 1분 이내 연속 구매 또는 시스템 점검 시 스탬프 적립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응모 버튼을 누르지 않거나 경품 배송을 위한 정보 입력 누락/오류 시 최종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 경품 이미지는 당 사 사정에 따라 별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이벤트는 응모(당첨확인) 후 반품/결제 취소 진행 시 부정 응모로 분류되며,
   추후 이벤트 참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응모 후 임의반품 진행 시, 당첨되신 경품 내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응모 후 반품 시 알림톡을 발송해 드리오니, 내용을 확인하시고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2회 이상 부정 관련 제대로 등록 될 경우, 모든 이벤트 참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택배 발송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 최종 확인하여 익월에 발송 진행 됩니다.

 

 

마지막에 응모를 꼭 눌러야 당첨확인을 하실 수 있어용!!!!!

 

 

 

 

< 이벤트 대상상품 리스트  >

 

 

<유의사항 간단정리>

1. 텀블러 꼭 지참(여기에 커피 받으셔야해용)
2. 결제할때 꼭 GS포인트 적립! 
    - 그래야 이벤트 응모 스탬프가 생깁니다. 
3. 쌓인 스탬프를 10개 되면 뽑기를 꼭 눌러서!!! 당첨확인하기!
4. 선착순이니 행동은 빠르게 ㅋㅋㅋㅋ(현재 2000명 넘게 자리가 있으니 빨리빨리 시작한자가 쟁취하겠죠?)

 

 

친환경홀더를 얻고 싶은자, 텀블러를 지참하라!!!!!

이게 제일 핵심인듯. ㅎㅎ

 

행동하는자에게 먼저 저 환경인센스홀더 세트가 갈겁니다.

조만간 get해서 리뷰글을 쓸 수 있기를 ㅋㅋㅋ

이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니까, 서둘러야겠습니다.

저와 다들 함께하시죠? ㅋㅋ

제 글이 누군가에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저는 오늘 이 글은 저를 위해 한번 써봤습니다.

까먹지 않기 위해!!!

ㅋㅋ 그럼 또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