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Review/+ 맛집&까페

부천케이크맛집 여러조각케이크나 생일케이크를 살 생각이시라면 조각케이크맛집 맛남살롱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2. 12. 23. 12:05
반응형

 

사랑하는 동생의 중요한 생일을 앞두고 미블랑을 갈까 하다가

지난번에 미블랑에서 해줬어가지고 이번엔 좀 서프라이즈 케이크를 사고 싶었다.

그래서 검색검색을 해보다가

여기가 케이크 맛집이라고 하길래

미리 예약을 넣어야 해서 네이버에서 예약을 넣고 방문했다.

 

네이버 예약화면

홀케이크도 해도 됐지만 나는 어차피 나도 먹을 케이크라서 ㅋㅋㅋ

사심을 듬뿍 담아서 모둠케이크 6조각을 예약했다.

조각케이크라 그런가 가격대가 4만원 이상 나왔지만

그정도 케이크로 축하해줘야할 사랑하는 동생이므로!

조각케이크 6조각을 선택하는데

종류는 12가지다

(레몬딜버터케이크/시그니쳐 당근케이크/클래식치즈케이크/말차갸또케이크

/리얼초코케이크/흑임자갸또케이크

/군고구마바스크치즈케이크/딸리티라미수/얼그레이딸기케이크

/얼그레이갸또케이크/망고요거트케이크/레드벨벳케이크)

여기서 나는

레몬딜, 클래식치즈케이크, 말차갸또케이크, 얼그레이갸또케이크,망고요거트케이크,

(지금은 선택사항이 없는 무화과케이크를 하나 선택했다.계절따라 다른듯)

 

예약하고 찾으러가는길.

주소대로 갔는데, 그 건물 뒷편에 입구가 있다는건 당황..

건물 안에 들어가고 난리도 아닌데,

이부자리인가 하는 매장 뒷편에 가야 보인다.

한 10분은 빙빙 돌은듯;ㅁ;

건물이 크니까 잘 보고 가십셩....

 

인테리어나 이런거 보면 차분하고

딱 대화 나누기 좋은 분위기의 까페다 싶다.

이런 정적인 분위기 너무 좋다.

이미 들어갔을때 꽤나 사람들이 있었지만 난 케이크픽업을 왔으니 패쑤.

다음엔 여기 와서 수다를 떨겠다고 다짐하면서 훑어봤다.

주문한 케이크 기다리는동안 찰칵.

안에 내부도 찍고 싶었는데 초상권이 있어서 패쓰.

다음에 커피 마시러 가면 찍어야지 하면서 케이크 사진만 찍었다.

하아.. 맛있어 보이는구만!

집에 와서 축하하기 전에 한방 찍긔.

얼그레이나 말챠나 다 향이 진하고 꾸덕한게 특징이었다.

망고는 샤르르 부드러웠구,

레몬케이크도 레몬향이 확~~

아.. 다 맛있어서 순삭했던것.

그날 이 케이크들은 아메리카노의 친절한 친구였다.

ㅋㅋㅋㅋ

아.. 다음에 또 생일이나 이런 이벤트 있으면 사먹고 싶긴한데

가격대가 만만치 않기도 해서 

초반에 나처럼 조각케이크 종류별로 시도하고 딱 맞는걸

홀케이크로 주문하는것도 좋은 방법 같다.

(홀케이크가 더 싸용)

다음에 또 사먹으러 가야지 ㅎㅎ

 

 

 


"맛남살롱 상동점"

 주소 : 경기 부천시 길주로 74 101-1호

전화번호 : 0507-1320-7174

영업시간 : 매일 12:00 ~22: 00(21:30 라스트 오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