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Review/+ 맛집&까페

부천상동맛집 뜨끈한 국물이 그리울때면 국밥대장 국밥맛집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3. 1. 3. 19:41
반응형

 

 

실은 근처에 차 오디오를 해주는곳이 있어서 갔다가

저녁때도 되고, 배도 고프고 해서 이리저리 방황하다가

우연찮게 들어가게 됐다.

이름부터 심상치 않은 국밥대장.

얼마나 자신있으면 대장이란 이름까지 붙였나 싶어가지고

한번 먹어보자는 생각도 들었다.

 

 

 

들어가는거부터 깔끔하니, 좋긴했다.

유리로 되어 있어서 안도 보여서 좋았고.

안도 깔끔하고 좋다.

얼마나 쓸고닦고 하는지는 들어가보면 안다.

뭔가 청소에 기예가 깊으신거 같았다.

메뉴를 보니 대지수육국밥, 얼큰국밥, 고기국수, 나주곰탕 등등.

정말 국밥에 관련해서 총망라한 메뉴 같았다.

왠지 24시간 국밥집일거 같은 느낌.

갈비탕도 있고, 수육도 있다.

오..

다 땡기지만 오늘은 그냥 삼삼하게 나주 곰탕으로.

기본적인걸 먹어봐야 그집을 알 수 있다는 나의 생각으로 일단 시킴.

 

국밥집은 나름, 깍두기가 맛나야 한다.

김치랑 막막~

근데 여긴 합격.

깍두기가 잘 익었다.

여기에 삼삼한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밥 순삭할듯.

참아본다.

다 안 먹기 위해서 ㅋㅋ

예상했던대로 나온다.

약간 희멀건(?) 그런 국물이긴 한데, 위에 파송송이랑 계란지단 올려주시고.

맘에 들어서 일단 한입 딱 먹어봤는데.

캬...

나의 국물러버의 마음을 건들이시다니.

순삭으로 국물 드링킹.

밥이랑 정말 순삭으로 했다.

....뜨끈하면서도 적당한 간, 그리고 감칠맛이 퍼지는 이 맛..

또 가고 싶다.

집근처 있음 좋을텐데, 

다른일때문에 갔던거라, 아쉬움이 한 그득이었지만.

그래두 급으로 간거치고는 가성비대비 좋아서 맛나게 먹고 왔다.

캬...

좋아요, 좋아.

혹시나 지나가게 되면 다시 들려야지.

 

혹시 드시러 간다면, 아래 정보로.

 


  • 상호명 : 국밥대장
  • 주소 : 경기 부천시 상이로 49
  • T. 032-321-9872
  • 영업시간 : 09:00 ~ 22:00 
  • 모든 메뉴 포장 된다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