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Review/+ 내돈내산

귀여우면 장땡이지! 귀여움에 영업당해서 사버린 카카오 프렌즈 디 클린 멀티필터 샤워기 내돈내산 후기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2. 2. 19. 08:00
반응형

 

 

귀여우면 장땡이지! 
귀여움에 영업당해서 사버린 
카카오 프렌즈 디.클린 멀티필터 샤워기 후기.

 

 

예전에는 샤워기를 바꿔야겠단 생각을 해본적이 없어요.

근데, 갑자기 오래 사용해서 그런가 호스 사이도 깨져서 물이 새어나오고

호스도 어느샌가 후루룩 하고 깨져버리고.

...이젠놔줘야겠구나 하고 생각하면서 찾다가 발견한 라이언 모양의 귀요미 샤워기!

그냥 심플한모양보다는

귀요미로 무장한 샤워기를 보면 왠지 피식하고라도 웃게 될거 같아서

미친듯이 써치합니다.

이 제품이 생각보다 없더라구요?

어피치 아가만 남아있고 라이언은 찾기가 ㄷㄷ

하지만, 제가 누굽니까 ㅋㅋㅋ

집념의 너드냥냥!

필터까지 3개 들어간 세트로다가 구매합니다.

근데 이게 대림바스와 손을 잡고 만든 거라그래서 한번 더 놀랬어요.

오...대림바스라면 믿을만하지.

대기업의 노예 너드냥냥ㅋㅋㅋ

배송은 생각보다 많이 걸리지않았습니다.

 

 

실물영접 중.

크흑...

이렇게 귀여울일이냐?

혼자 코 벌렁벌렁거리면서 변태같은 웃음 흘리면서 꺼내봅니다.

 

 

같이 온 호스도 찰칵.

이런 호스줄이 기존에 있던것보다 물때가 안탄다고 하더라구요.

색깔로 라이언에 맞춰서 주황색 ㅋㅋ

호스도 귀여워요.

 

 

라이언 샤워기 뒤에 있는 사용설명서.

멀티필터로 되어 있어서 먼지, 녹,불순물 등 배관에서 발생하는

입자성 물질을효율적으로 여과하는 카트리지필터라고 하네요.

교체주기는 2~3개월.

오호...명심해야겠네요.

잊지 말아야지.

라고 해도 라이언모양의 샤워기에는 손잡이 부분이 투명해서

필터의 변해가는 모습이 눈에 보일테니

안 보고 싶어도 교체주기를 알거같네요.

뒷면의 설명란.

교체주기 잊지말자.

2~3개월ㅋㅋ

 

 

안에 세라믹볼이 있어서 흔들면 소리도 납니다.

피부가 거칠어지는것을 방지한다는데, 기대 상승!

 

 

현재 설치모습

 

늠름한 저의 라이언.

ㅋㅋㅋㅋ 어여 와서 나를사용해!하면서 손을 흔드는 느낌이라 쓸데마다 기분이 좋아요.

역시 귀여움이 세상을 구한다는데, 맞는말이었어.

저를 구원해주는 라이언의 귀요미!

역시 잘 샀다고 생각했습니다.

물줄기도 쎄서 GOOOOOOOOOOOOOOOOOOD!!!!!

근데 좀 단점은 하나 있어요.

전에 쓰던 샤워기가 헤드를 돌리면, 샤워기의 물줄기 선택이 가능했었는데

라이언 헤드안에 세라믹이 있어서 그런가, 헤드가 전혀 돌아가지 않습니다.

이 한가지, 단점을 제외하고는 맘에 들어요.

욕실에 들어갈때 화사해지는 기분도 좋고욬ㅋㅋ

아, 그리고 호스도 따로 청소할시간을 내지않아도 된다는게 너무너무 맘에들었어요.

진짜 때 끼면 하나하나 칫솔로 청소하던 과거의 나....ㅠ

눈 감아라 ㅠㅠㅠ

아무튼,

저처럼 귀여움을 사랑하다 못해 삶의의미로 생각하는사람은 꼭 구매 하시길바랍니다.

물론, 선택은 당신의 몫!!!

제 작고 귀여운 월급으로 사서 만족도 좋습니다.

귀여웠으면 할일다한거니깐요 ㅋㅋㅋ

이상, 내돈내산 후기의 정석 너드냥냥이었습니다.

또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