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Review/+ 내돈내산

문구 덕후라면 참지 않지! 다이소의 "감성 풍경스티커" 구입기!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2. 1. 1. 22:08
반응형

 

 

 

문구 덕후라면 참지 않지! 다이소의 "감성 풍경스티커" 구입기!

 

안녕하세요, 

새해부터 1일 1폿힝을 하기로 계획을 세운(?)

너드냥냥이 돌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

고새 저를 잊진 않으셨겠죠?

열심히 잘하다가 아파서 맥 없이 떨어지고 나서는 겨우 폿힝 1개만 올린 저는...

새해부터 이렇게 또 열정을 불싸지르기 위해서 글을 쓰러왔습니다.

얼렁 쓰고 노션 세팅도 하러 가야하지만;

이 바쁜 것 속에서도 다이소 가서 생필품 사다가 스티커도 사버렸다는 사실!!!!!

네...

너드냥냥은 문덕이에요.(문구덕후)

몇년전에 산 스티커도 못 써서 후덜덜거리며 모으기만 하는 사람이

무슨 미니멀을 하겠다고, 했었는데 오늘 새해 2스티커를 또 사버렸네요. 하핫;;

그래서 영롱하고 이쁜 이 스티커 자랑도 할겸 이렇게

오늘 2022년 첫 폿힝으로 가지고 왔어요.

 

감성 풍경스티커라고 되어있는데,

이쁜 이미지가 스티커로 되어 있어서 너무 혹했어요.

저는 무지로 되어 있는 노트에 다이어리를 적고 있는데

그림이나 이런거에 전혀 소질이 없어서, 이런 사진으로라도 기대면서

마음을 힐링 하고 싶었었는데 다이소에서 이렇게 저렴하고도 영롱한 제품을 내주다니!

정말...

다이소 디자이너분들, 고객의 맘을 잘 아시는걸 보니 저와 같은 재질이군요 ㅋㅋㅋ

칭찬합니다

각각, 1000원이라는 아주 착한 가격대에

사진도 쨍하니 이뻐요.

하늘색이 주 메인 색인 것과, 보라색이 메인색인 것.

이렇게 2개가 판매되고 있는데 둘다 제취향이라 바로 사고 말았어요.

이놈의 스티커 욕심;;

1개 마다 혜자스럽게 각기다른 디자인 6가지가 1매씩 들어 있어서

풍경 구경하는 맛도 쏠쏠하고 다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취향저격일거 같아요.

소소한 다이어리에 뭔가 감성 터지게 만들어줄 거 같은 느낌.

꽤나 두꺼운 재질이라, 그것 또한 맘에 들었어요.

마치 포장지에다가 붙여도 붙어질거 같은 느낌.

저는 얇은 스티커도 취향이긴 하지만, 이렇게 살짝 두꺼운 느낌도 좋더라구요.

아직 사용은 못했지만(실은 아까워서 고이 몇개 붙여두기만 했어요.

다 쓸려면 또 다른 스티커가 내맘에 들어와야 내려놓을 수 있을듯;;)

혹시나 품번이나 품명이 필요하실까봐 정보 남겨봅니다.

 

품번 : 1034246 / 1034247
품명 : 감성풍경스티커(6매입)하늘 / 감성풍경스티커(6매입)보라

마치 사진을 붙인듯한 도톰하면서도 이쁜 스티커를 이 착한 가격에 가질 수 있다니

오늘은 정말 득템한거 같아 좋더라구요.

밋밋한 내 다이어리에 생명력을!!

ㅋㅋ

저처럼 문덕이시라면 한번쯤 가져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구요~~~~

제 정보가 이렇게 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새해에는 복 많이 받으시고,

적게 일하고 많이 버는 시간부자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또 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