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Review/+ 내돈내산

밀키트 고메치킨 마늘불고기순살,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ㅋㅋ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1. 11. 13. 22:52
반응형

 

 

 

밀키트 고메치킨 마늘불고기순살,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호기심쟁이 너드냥냥입니다 ㅠㅠ

아, 금방 글을 올렸는데, 어떻게 이렇게 사진만 덜렁 올라갈수가!!!!!!!!!!!

이렇게 날라갈 수가 있구만요 ㅋㅋㅋ

다시 마음을 다잡고 글을 써봅니다.

저는 의지의 한국인이니깐요-_ㅠ

 

실은, 오늘 저녁으로 치킨을 시켜먹을까 하다가

우연찮게 홈플러스에 가게 됐어요.

근데, 입구부터 저를 애타게 부르짖던 행사가 있었으니....

고메치킨 1+1 이벤트!!!!!!!!

8,990원에!!! 두봉지라니!!!!!

처음엔 안 본척하고,(실은 더 맛난게 있을까봐 훅 훑어보러 갔지만)

외면할려고 했지만, 어느새 결제하고 있는 나를 보고 있었으니.

역시 저는 먹는거에 진심이라고 생각하면서 룰루랄라 집에 와서 에어프라이어기를 꺼내들었죠.

정말 오랜만에 돌려봅니다. ㅋㅋ

 

 

정면샷

 

겉바속촉이라는 말이 좋네요.

정말 사진처럼만 나와주면 원이없겠는데.

에어프라이어기를 190도로 5분 예열하고, 돌리라는 말을 착실히 지킵니다.

전 먹는거에 진심이니깐여 ㅋㅋ

 

뒷면샷

에어프라이어기, 팬, 오븐.

이렇게 조리방법이 3개가 있는데, 저는 에어프라이어기로 할거니까

젤 첫번째만 정독합니다.

190도에 11분.

근데 중간에 한번 쉐킷쉐킷 해야하니까

6분 돌리고, 꺼내서 쉐킷쉐킷. 그리고 다시 6분.

총 12분 돌렸네요.

 

 

구성품 정면샷

순살치킨 + 마늘불고기 소스 + 갈릭 후레이크

이 세가지가 들어있습니다.

ㅋㅋ 좋네요.

 

구성품 뒷면샷

듀근듀근.

제가 키우는 고양이 발이 살짝 나왔네요.

사진 찍는다고 비켜달래도 절대 안 비켜주지만 꿋꿋이 찍어봅니다.

 

에어프라이어에서 갓 꺼낸 순살치킨!

원래 한번 튀겨서 그런지 몰라도 안에 있던 기름이 나와서 촉촉하더라구요.

겉은 바삭바삭하니, 속은 촉촉.

 

쨔란~~~~

갖고 있던 소스랑 후레이크 뿌리면서 사진 찍어봤습니다 ㅋㅋ

생각보다 비쥬얼만큼 맛도 좋았어요.

겉바속촉.

 

 

아무튼 이 치킨이 거짓말을 하진 않았구나 하면서 먹는데

역시 소스는 반만 뿌리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찍먹이 제 스타일인듯.

그리고 그냥 치킨순살 먹을때는 염지가 다른곳보다 덜한건지

고소하니 맛나더라구요.

저는 좀 덜 짜게 먹는 편인 제 입맛에도 맛났다능!!

정신 없이 순삭했네요.

 

정신 없이 먹고 난 다음의 제 숟가락 점수는...

 

♠♠♠♠♤

 

일단, 제가 먹기에 딱 좋았구요.

생각보다 염지가 순해서 좋았고, 소스는 찍먹이 좋았어요.

만약 야식으로 혼술이나, 치맥처럼 드신다면 소스를 다 뿌리시는걸 추천합니다.

물론, 기존 치킨이 질려서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도 추천해요!

 

맛나게 먹고 이렇게 글을 두번이나 쓰는 저는,

이제 그만 자러 갑니다 ㅋㅋ

제 글이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다음엔 치즈치킨도 리뷰할 수 있기를!

또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