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부자되기 프로젝트/+ 명언

마음명언) 언젠가는 이라는 환상에 속지 마라.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2. 12. 18. 10:15
반응형

이미지 출처 - 픽사베이

 

 

언젠가는 이라는 환상에 속지 마라.
뇌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건 '지금 이 순간'뿐이다.
더 큰 행복이 언젠가 오는 게 아니다.
작아도 지금 이 순간의 행복을 느껴야 한다.
"행복은 구하는 것이 아니라 발견하는 것이다."
-<세로토닌 하라>, 이시형



저는 '언젠간 하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를 가지며 하루는 보내는 스타일이었어요.
그러면서 시간이 가고, 뒤돌아보며 그 시간을 아까워하고.
후회하는 스타일이었죠.
크.. 그러지 말았어야했는데 하면서.

"행복은 구하는 것이 아니라 발견하는 것이다."
이말이 와닿네요.
지금 이순간 야금야금 조금이라도 꿈에 다가갈 준비나 시도를 했다면
미래에서 지금의 나를 보며 응원하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서 지금 이렇게 얼룩소에 글을 조금이라도 쓰는걸 뿌듯해하고 있습니다.
다른 이들과 생각을 나누고, 공감을 함께 하고.
이런 공간에서 글을 쓸 수 있는 행운을 잡게 되어 다행이라고 감사하고 있습니다.

생각하면, 바로 행동하기!

오늘부터의 행동지침은 이렇습니다.
저는 이제 생각하면 바로 행동하는 사람이 될려구요.
다들 행복을 발견하는 삶을 살고 계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