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부자되기 프로젝트/+ 소비득템기록지

(+10,000) 1300k에서 당첨된 마일리지로 내가 사고 싶었던 스탠드 구매하긔! (feat. 자동충전되는 무선충전기겸 스탠드를 구매했음돠!)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3. 3. 29. 13:04
반응형

갑자기 나에게 문자가 하나왔다.

음? 나에게 포인트가 지급됐다고?

가만히 생각해보니 이런저런 이벤트에 응모를 많이했었던 터라, 부랴부랴 1300 k로 들어갔다.

스팸이면 차단해버리겠어 하면서 ㅋㅋㅋ

들어가니 정말 있다.

오오! 내가 당첨된건가?

1300k에는 도어스트릿촘촘이라는 이벤트 같은게 있는데

덧글을 쓰면 당첨된 사람에게 1300k에서 쓸 수있는 1만포인트 마일리지를 준다고 했다.

그게 내가 당첨됐고만!!

이런 경사가!!

그래서 전부터 생각했던 패드파우치를 살까하다가

거실에 쓸 스탠드등이 가지고 싶었는데 그걸 사야겠다 싶어서 후루룩 검색해서 주문하기.

(당첨되면 무조건 열심히 바로 주문하는편이다. 안그럼 까먹어서 안 씀...ㅠ)

리뷰도 좋고, 특히나 스마트폰 무선 충전형이라서 맘에 들었다.

컴퓨터방에 조명이 있긴 하지만,

다이어리나 이런저런거 정리하거나 책 읽을때 거실용등이 필요했기에.

사람들 리뷰 몇개보고 바로 주문.

심플한 디자인도 맘에 들고 충전도 된다는게 더 맘에 든다.

휴대성도 좋고.

얘 리뷰는 오면 바로 써야지(다음에 쓰겠슴돠)

원래 구매금액은 34,000원인데

당첨된 마일리지 쓰고

페이코로 결제하면 2%할인해준다는 말에 페이코전용 쿠폰 쓰고!

(사용금액에서 페이코로 쓰면 쓴 금액의 1%를 적립해준다고 해요!!)

총 15,770원 할인 받아서 주문완료!

거기에 모빌리언스카드로 써서 피킹률은 더 올라간듯.

좋은 상품을 착한 가격에 사게 된거 같아서 너무너무 좋다.

어여 와서, 거실에서 전체등 말구

스탠드 불빛에 책을 읽고 싶다.

어여 와라 어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