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부자되기 프로젝트/+ 돈되는 정보

여성 옷을 가성비 있게 사는방법 한가지, 으른여자의 분위기맛집 여성쇼핑몰 "다바걸"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1. 11. 5. 20:26
반응형

 

여성 옷을 가성비 있게 사는 방법 한가지, "다바걸"에서!
으른여자의 분위기 맛집, 여성쇼핑몰 "다바걸"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호기심 많은 너드냥냥입니다!

오늘 저녁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늘 퇴근후에 글을 쓰고 있어서, 이제는 이게 하루 일과로 자리잡고 있는거 같아요.

뭔가 하루의 마침표를 찍는 느낌이랄까?

제가 알고 있는 내용을, 다 아는 내용이라도 하나씩 오픈하고 있다는게

도움이 될지 모르지만 그래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렇게 씁니다ㅋㅋ

 

오늘은 제가 이용한지 근 5년이 다 되어가는 "다바걸"이라는 여성의류쇼핑몰을 소개할려고 왔습니다.

아, 홍보라면.. 홍보일수 있지만, 뭐 어차피 저는 여기 좋아하니까요 ㅋㅋ

내가 좋아하는 쇼핑몰, 흥해랏!

돈쭐을 내주시면 좋지만, 여기도 나름 여성의류사이트치고는 저렴한 편이에요.

아니라고 생각하는 상품들도 몇몇 보이지만,

저는 주로 코트나 원피스 위주로 사는 편인데

다른 사이트에 비해서 디자인이 겹치는 것도 그렇게 없고

가격도 나름 괜찮아서 잘 사는 편입니다.

좀 분위기도 여성여성해서, 으른으른한 여자의 느낌내기 좋아요 ㅋㅋㅋㅋ

 

 

 

 

 

근데, 여기서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바로 출첵 서비스인데요.

다바걸은 하루에 한번씩, 출첵하는 서비스가 있어요.

그로 인해서 하루하루 열심히 모아서 적립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것!

 

하루하루 모으는게 노가다라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ㅠ

저처럼 소소하게 모으고 결과 보시는걸 좋아하시는 분이 있으리라 생각하면서 글을 씁니다 ㅋㅋ 

 

다른 홈페이지에도 이게 있었나 싶지만, 제가 잘 가는 곳이라 매일 한번은 가서 출첵하는데

구경도 할겸해서 출첵을 하고 옵니다.

하루 연속으로 10일마다, 1,000원의 적립금이 쌓이는데 이게 또 쏠쏠하거든요 ㅋㅋ

하루에 100원씩 쌓인다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마이페이지] - [출석체크] 누르시면 회색의 아이콘이 떠 있는 곳이 뜨는데요.

거길 클릭!

 

 

 

 

그럼 녹색 아이콘으로 변화하면 이렇게 하루 체크가 된 거랍니다!

아이콘 색이 변화한건지 꼭 ! 확인하세요.

안 그러면 여태한게 날라갈 수 있습니다.

너드냥냥은 그런적이 있어서,

실컷 출첵 잘해놓고 마지막날 놓치거나 그래서 정줄 놓은적이 한두번이 아니에요.

9일째 출첵하고, 10일째 안하면 미션 실패 ㅠ

다시 처음부터 찍어야해요;; 그러니 주의!

그때마다 저는 저를 달래면서 다시 출첵 도전!

저는 의지의 녀석이니깐여!!!!

 

 

 

 

 

꾸준히 열심히 한 저의 내역들 ㅋㅋㅋ

원래 다바걸은 적립금만으로도 100% 사용할 수 있었는데, 2021년 7월 1일부터 변경이 됐어요 ㅠ

슬프지만, 이젠 적립금만으로 결제해서 상품을 받을 수 없다는 것!

예전엔 됐었거든요-_ㅠ

그래서 쏠쏠하게 썼었는데 ㅠ

그래도 아직 저는 이 쇼핑몰을 이용하고, 출첵이벤트가 사라지지 않았으니

그래도 같이 적립금 모아 쓰자고 올려봅니다 ㅎㅎ

수시로 쿠폰이벤트나, 연말 이벤트, 등등 쿠폰이 많으니 이것도 좋은 곳이거든요.

 

 

[ 적립금 사용 안내 ]

· 적립금은 1,000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결제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은 구매금액 20,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구매금액의 30%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종 구매 금액이 20,000원 이하인 경우, 취소나 반품시 사용한 적립금으로 먼저 환불됩니다.
· 상품 구매 적립금은 모든 상품 배송완료 후 등급에 따라 차등 지급됩니다.
· 적립금으로 결제시 구매 상품의 적립금은 적립이 안되며,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합니다.
· 적립금은 1년내 미사용시 자동 소멸되며, 소멸 후에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 회원 탈퇴시 적립금은 자동 소멸되며, 재 가입시에도 적립금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 적립금은 상품 구매시 결제 페이지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바뀌고 나서 좀 많은 걸림돌이 예상되지만, 구매금액의 30%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다른 곳을 보면 거의 10%대였던걸로 기억하거든요.

3만원짜리 바지를 사면 대비 9,000원의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으니 저는 괜찮은거 같아용 ㅋㅋ.

쿠폰도 중복으로 쓸 수 있으니, 더 나은듯해서 이렇게 추천하고 갑니다 ㅋㅋ

 

아무튼,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래요!

너드냥냥은 낼 또 뵐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