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Review/+ 맛집&까페

파스타맛집 빠네 크림 파스타가 먹고 싶으면! 올리앤 부평점으로 GoGo!!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1. 11. 3. 22:24
반응형

 

빠네 크림 파스타가 먹고 싶다구? 그럼 올리앤 부평점으로 GoGo!!

 

안녕하세요!

오늘도 호기심 많은 너드냥냥입니다.

이렇게 기분 좋게 온 것은, 다음검색이 이제 되기 때문이지요 ㅋㅋ

이젠 혼자 떠들지 않아도 된다는것!

내가 쓰면 다들 보신다는것!

소리질러~~~~~~~~~~~~~~~~!!!!!!!!

흠흠..

정줄 다시 잡고 원래 하려던 이야기 하러 가겠습니다 ㅋㅋ

너드냥냥은 파스타를 좋아합니다.

특히나, 빠네 크림 파스타! 너무 좋아해요!!!

크흣...

또 침이 샘솟지만, 다시 정줄 잡고.

다녀온지는 꽤 되었지만, 그래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가지고 왔어요.

약속이 있어서 근처 맛집 찾다가 여기가 맛있다고 해서 간 곳 "올리앤 부평점"

리뷰 쓸거라 생각 안했던터라, 발로 찍은 사진 죄송합니다;;

전경도 보여드리고 쫙~ 해야하는데, 소소하게 리뷰 쓰는 사람인지라 저는 ㅋㅋㅋ

맛이 중요하니깐요, 여러분 집중해주세요 ㅋㅋㅋ

 

너드냥냥은 창가를 좋아해서 창가에 앉습니다.

그날 평일 오후라 그런지 사람이 없더라구요.

오... 좋아요.

너드냥냥은 의외로 사람 없는 곳을 좋아하긴 해요.

그래서 주말보다는 평일에 자주 돌아다닌다는 TMI....

런치타임이 지나서 그런지 그나마 좋습니다.

사람도 없이 한가하고,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너무 맘에 들고.

이제 위드코로나이다보니, 여기서 모임을 가져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함께 있어서 눈이 훨씬 편하더군요.

깔끔하면서, 따뜻한 느낌.

너드냥냥이가 엄청 좋아하는 느낌입니다.

윽... 취향저격.

이런데 살고 싶다....< 응?

마늘빵과 가든 샐러드가 먼저 나옵니다.

야채가 싱싱하고 마늘빵은 쫀뜩한게 너무 맛났어요.

그래서 두근두근 다음 것도 기다렸죠.

다음은 빠네 크림 파스타.

이쁘고 황홀하게 나옵니다.

크흣, 넘 맛나 보이는 비쥬얼.

실제로도 맛나요.

딱 취향저격!!!!

맛있으니까, 근접샷.

따뜻하면서도 고소한 파스타와 함께 소스에 빵 찍어먹는 맛.

크.. 이날 정말 수다 떨면서 먹었는데, 너무 먹는데 집중하느라

제껏만 찍고 다른건 찍지도 않았다는건 안 비밀....

네, 저는 먹는데 진심이라 기다릴수가 없었어요....

여기 스테이크 맛집이라고 했는데,

다음엔 스테이크를 한번 먹어봐야겠다고 다짐하면서 와구와구냠냠!!

수다 떨면서 맛있는거 먹었더니 얼마나 힐링이 되던지 기분이 좋았답니다.

만약 저녁에 왔다면, 술이나 스테이크 썰면서 더 좋아했겠지만

그래도 맛난거 먹으니 기분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여기 올리앤은 데이트나, 맛난거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들려도 좋을거 같아요.

물론, 파스타 좋아하시는분들은 적극추천!!!!!

(제 입맛은 거짓말하지 않아요 ㅋㅋㅋ)

 

[ 올리앤 부평점 ]
- 영업시간 : AM 10 : 30 ~ PM. 10:00
- 라스트 오더 : PM 9 : 30
- 주차 : 매장 옆 4대 가능
-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636-1 SM빌딩 2층
- T. 032-213-0003

이상, 행복하고 맛났던 기억을 토대로 리뷰 작성한 너드냥냥이었습니다.

다음엔 더 좋은 기억을 가지고 리뷰 쓰러 올께요 ㅋㅋ

그럼 또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