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나를 즐깁니다. Having Life!"

적게, 하지만 더 좋게! 효율적으로 즐기는 너드냥냥의 세계!

Review/+ 맛집&까페

인천맛집) 초밥이 먹고 싶다면, 산곡동에 위치한 "벚꽃스시"로!!

기록덕후 너드냥냥 2021. 10. 29. 09:17
반응형

 

 

 

초밥이 먹고 싶다면, 산곡동에 위치한 "벚꽃스시"로!!

 

 

 

안녕하세요, 

오늘도 늘 호기심많은 너드냥냥입니다.

 

요새 들어, 입맛이 없어서 저녁을 그냥저냥 때우는 편이었던 너드냥냥은

어제 갑자기 초밥이 급(?) 땡기는거 아니겠어요?

그래서 집근처 스시집에서 시켜먹을까, 하다가 지난번에 시켜먹고 맛이 넘 좋았던데가 생각나서

예전 주문내역을 뒤적뒤적거려서 찾아가지고 시켰어요.

벚꽃스시..

이름도 감성돋습니다만, 벚꽃 좋아하는 저에게는 취향저격의 이름!!

여전히 배달비도 싸고,(배달비도 900원입니다. 완전 혜자...ㅠ)

더욱이 야근하고 아침에 들어왔을때, 오전에도 시킬 수 있었던 초밥집이라 행복했던 기억으로

이번엔 연어초밥도 시키면서 다른것도 시킬려고 주문했어요.

(네, 저는 엄청 배고팠거든요 ㅋㅋㅋ)

배달의 민족을 자주 쓰는 저는, 찬찬히 보다가

 

연어한판(10피스) - 14,900 원

B초밥(15피스) - 17,900원

 

이렇게 시킵니다.

하지만 저녁시간대라 70분을 기다려야한다는 말에 좌절했지만,

집 청소도 좀 하고, 샤워도 하고 그러면 시간 훅 - 가니까 개의치 않아요.

먹는거에 진심인 사람은 기다릴줄도 알아야합니다.ㅋㅋㅋ

그렇게 인고의 시간을 지나 저에게 온 너란 초밥.....♥

 

 

 

자태가 영롱합니다.

연어초밥은 다른데보다 색이 진한데 안내문이 뚜껑에 써 있습니다.

 

저희는 일반 주황 생연어가 아닌, 항암작용과 철분생성, 폐렴 예방, 간 정화 작용이 되는 성분을 연어 속에 넣은 몸에 좋은 붉은 숙성 연어입니다! 연어 속에 영양분이 쏙쏙 들어가 있습니다. 어른, 아이가 먹어도 문제없는 몸에 좋은 숙성 연어입니다. 색소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오직 천연재료와 비법으로 만들었습니다. 안심하시고 맛있게 드셔주세요. 

숙성연어라...

늘 주황연어만 먹어보다가 그런지 생소하지만 맛은 좋습니다.

지난번에 먹었던 맛이 생각나서 침이 꼴깍.

역시.... 아는 맛이 젤 무섭다더니.

그리고 코로나때문에 배달이 늦어질 수 있으니 감사하고 죄송하다는 말도 쓰여져 있는 안내문이 있습니다.

친절하시군요.

코로나라서 나름 다 이해합니다,

맛난거 눈에 두고 완전 이해심 넓은 너드냥냥 ㅋㅋㅋ 

B세트(15피스)

활어초밥4P + 참치 1P + 연어3P + 초새우1P +  대왕오징어 2P + 소고기1P + 유부1P + 계란 1P + 갈릭초밥 1P

 

너무 좋습니다. 여러가지 초밥 먹기에도 너무 좋아요.

듀근듀근

대왕오징어초밥은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쫀득하니 맛이 좋더군요.

안에 초밥 밥알도 적당하니, 간도 좋고.

어떤곳은 너무 시고 달아서 회맛을 떨어뜨리는 곳도 있거든요.

전체적으로 식감이 좋고, 맛이 좋았습니다.

과하지 않은 담백함이 있달까?

연어한판(14피스)

색이 곱습니다.

색을 감상하다가 완전 후루룩 마시듯이 먹습니다.

연어살이 야들야들하면서도 쫀득한게 맛이 너무 좋았어요.

계속 먹고 있지만, 좋아서 연어초밥 완전 최고조로 먹습니다.

연어초밥 먼저 먹고, 그 뒤로 다음 초밥 세트로!!!

 

 

이렇게 시키면 1장씩 쿠폰이 옵니다.

매장방문하면 3,000원 할인해준다는 쿠폰이었는데,

언제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시켜먹으니 왠지 방문해서도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불쑥 ㅋㅋㅋ

조만간 또 가게 가겠네요 ㅋㅋㅋ

아, 런치에는 쿠폰적용이 안되고, 15,000원 이상 주문히 쿠폰적용이 가능하다합니다.

물론, 중복할인은 불가하구요.

뒷면에는 배달전용쿠폰으로도 쓸 수 있다고 쓰여져 있습니다.

 

5장 : 튀김(새우튀김, 치킨가라아게, 치즈크림고로케) 선택
10장 : A초밥
12장 : B초밥, 1인 사시미(선택1)
20장 : B초밥, 1인 사시미
배달비 카드 혹은 현금결제 부탁드립니다.

라고 쓰여 있네요.

오... 그럼 안 가고 시켜먹는게 이득인가?

아무튼, 일단 모아볼 생각입니다.

오늘 먹어본 B초밥 굉장히 맛이 좋았거든요.

초밥 생각날때마다 시켜먹으면 금방 가능할지도 ㅋㅋ

벚꽃스시....나를 어떻게 이렇게 만든거야 ㅋㅋㅋㅋㅋㅋ

(초밥가게에 책임전가하는 클라쓰 ㅋㅋ)

 

혹시나 가게정보가 필요하실까봐 글 남겨봅니다.

실은 이렇게 적어놓고, 저도 생각나면 찾아볼려고 하는 이중의 마음 ㅋㅋㅋ

 

상호명 : 벚꽃스시
운영시간 : 매일 오전 8:30 ~ 오후 10:30
휴무일 : 연중무휴
배달지역 : 부평동, 산곡동, 청천동, 효성동, 삼산동, 갈산동, 부개동, 십정동, 상동, 중동
편의시설 : 주차, 단체석, 유아용 의자, 무선 인터넷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동 124-135 102(산곡동)

배달의 민족 기반으로 쓴 정보입니다.

 

내돈내산 영수증 인증.

 

그냥 다들 좋은거 있으면 같이 시켜먹고, 맛집 같이 가고 싶은 마음에 적어보았어요.

정말 간만에 스시, 맛나게 먹고 배불리 먹었더니 잠이 솔솔.

이렇게 하고 자면 소 된다는 어머니의 말씀이 스쳐지나갔지만,

전 이미 짐승인걸요. 크흣.

그래도 먹고 이렇게 하나라도 남긴다니 뿌듯하고만요.

그럼 날씨도 점점 쌀쌀해지는데 오늘도 좋은순간들 많이많이 찾아오는 날이 되기를!

그럼 또 보아요~~~~

이상, 내돈내산으로 사서, 사심 없는 리뷰 쓰는 너드냥냥이었습니다!!

 

반응형